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태극기연합 “홍준표…아름답게 퇴장하라”홍준표 전 도지사 출마 반대
나라사랑태극기 연합회가 지난 15일 오전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반대하고 있다.

나라사랑태극기 연합회가 지난 15일 오전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반대하고 나섰다.

연합회는 “당대표와 대선후보를 지낸 홍준표는 더 이상 구차한 모습으로 정치생명을 이어가려는 사욕을 버리길 바란다”면서 “자유우파 통합에 스스로 걸림돌이 되지마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국회의원 한 번만 더해보려는 당신(홍준표), 이제 그만 여기까지다”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나마 정 있을 때 아름답게 퇴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단체는 또 “마산의 윤한홍, 진주의 김재경 의원은 불출마를 선언해라”면서 “본인 스스로를 탄핵한 정치인이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작금의 대한민국을 이렇게 독재의 시대로 만들어 놓고 또 국민을 속이려 하는가”라고 반문했다.

또 “독재에 저항하려는 강력한 의지가 없는 정치인은 지금 독제시대에 나이 불문하고 필요없다”면서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다음주부터 경남 전역을 돌며 ‘문재인 정부 독재 저지’ 집회를 열 계획이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