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
코로나19 대응에 지역사회 기관·단체들 기부 손길 이어져진주시복지재단에 곳곳에서 성금·기부금품 기탁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은 진주시청 상황실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지역사회 기관·단체들의 성금 과 성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ANH Structure(대표 안현수)에서 성금 1000만 원, 진주바이오 산업진흥원 입주자협의회(회장 조창수)에서 600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마켓컴퍼니(대표 김현영)에서 660만 원 상당의 더치커피300세트, 진주상공회의소(회장 금대호)에서 성금 1000만 원, 실크전문농공단지협의회(대표 신영태)에서 성금100만 원, 한국배영농조합법인(대표 김건수)에서 270만 원 상당의 배50박스를 마스크 공급과 의료진  지원 등을 위해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전달했다.

  기관·단체 관계자들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한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조규일 시장은“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기관 종사자를   비롯해 지역사회 기관ㆍ단체 관계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기부금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봉사하는 관계자들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호상 기자  hs25300@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