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진주시민축구단, 3경기 연속 무패행진 이어가2020 K4 리그 첫 원정 경기 이천시민축구단 상대 2대 2 무승부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달 30일 오후 3시 이천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첫 번째 원정 경기에서 이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2대 2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 1, 2라운드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창단 후 첫 시즌임에도 신생팀답지 않은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이번 라운드에서도 역시 강팀의 면모를 보여줬다.

경기 초중반은 이천시민축구단의 우세였다.

전반 24분과 후반 3분께 연속 2골을 허용한 진주시민축구단은 자칫 흔들릴 수 있는 상황에서도 특유의 집중력과 끈질김을 보여줬다.

후반 12분께 한건용 선수의 패스에서 이어진 상대 골키퍼와의 1대 1 대치 상황에서 이윤성 선수가 침착하게 첫 번째 득점을 했다.

이후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던 중 경기 후반 37분 박광일 선수의 프리 킥에서 이어진 조성욱 선수의 헤딩골로 동점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의 사령탑인 최청일 감독은 “비록 경기는 비겼지만 첫 원정 경기라는 부담감을 이겨내고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곧 있을 다음 원정 경기도 철저한 준비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1승 2무의 성적으로 리그 상위권에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13일 서울노원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두 번째 원정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이호상 기자  hs25300@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