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통영시,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 홍보하다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 박람회 기초자치단체 최우수상 수상

통영시는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올해 제5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박람회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국내 관광 콘텐츠 운영 기관의 상호 교류와 협력, 국내 내수관광 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시는 이번 박람회서 새로운 관광 비전인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을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통영밤바다 야경투어와 오는 10월 통영 문화재 야행, 11월 개장하는 빛의 정원 디피랑 등 시의 밤을 아름답게 만들 신규 관광 상품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의 아름다운 밤바다로 꾸며진 포토존 인증샷 SNS 이벤트와 통영의 섬을 알아보면서 대결하는 섬 주사위 이벤트 등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전개했다.

또한 바이어 상담회서는 새로운 관광 상품을 찾는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시의 신규 관광지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은 박람회 현장을 방문한 KTV를 비롯한 언론사로부터 취재요청을 받기도 했으며, 그 결과 96개의 참가 부스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에서 ‘올해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이라는 새로운 관광 비전의 홍보를 위해 다각도적인 관광 홍보전을 모색해 나가겠다”며 “코로나19가 일상이 된 시대에 통영시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위해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광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