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청정 통영을 위한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마스크 착용 캠페인 참여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정현)는 지난 9월4일 통영경찰서 사거리에서 20여 명의 회원과 함께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마스크 착용 캠페인’은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감염병 예방과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른 대대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공무원, 시민 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위기를 극복하고자 통영시, 유관기관과 자생단체가 협력하여 위기 단계를 벗어날 때까지 매주 금요일 아침 통영시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에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김정현 협의회 회장은 “마스크 착용이 감염병으로부터 청정 통영을 지키는 가장 큰 힘이니만큼 항상 잘 착용해 주시길 부탁한다”는 당부와 함께 “안전이 유의되는 만큼 캠페인 시에도 봉사자 간의 거리를 지키며 조심해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읍·면·동 봉사 단체를 포함함 27개의 단체, 1000여 명의 봉사자로 구성되어 통영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중교통 방역 활동, 경로당 청소 등의 방역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