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함안군·㈜풍진푸드 외 2개 업체, 대산장암농공단지 내 투자협약 체결

함안군은 ㈜풍진푸드·(주)청호산업·(주)영원비료와 대산장암농공단지 내 기업체를 유치하기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조근제 함안군수, ㈜청호산업 임규식 대표, ㈜풍진푸드 윤창수 대표, ㈜영원비료 임대업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풍진푸드는 장암농공단지 내 6610㎡ 부지에 내년까지 101억 원을 투자해 농산물 제조 및 가공시설을 건립하기로 했으며 군에서는 공장건립에 따른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한 ㈜청호산업은 농공단지 내 8328.2㎡의 부지에 74억 원을 투자해 농산물 저장창고를, ㈜영원비료는 농공단지 내 6610㎡의 부지에 45억 원을 투자해 비료제조시설을 건립하기로 협의했다.

이 3개 업체가 들어오는 함안군 대산장암농공단지는 지난 2013년도에 투자촉진지구로 지정된 바 있다. 투자촉진지구로 지정된 곳으로 투자하는 경우에는 부지매입비의 50%까지 입지보조금과 3억 원 이내의 고용보조금, 2억 원 이내의 교육훈련보조금·설비보조금·이전보조금을 각각 지원받을 수 있다.

이날 협약식서 조 군수는 “투자촉진지구로 지정된 함안군 장암농공단지 내 기업체 투자협약에 참여해 주신 3개 업체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투자기업이 건실한 지역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추봉엽 기자  cby@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봉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