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강석주 통영시장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동참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

 강석주 통영시장이 지난 16일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로고와 함께 개인위생을 준수하며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고, 참여자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게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석주 시장은 손쾌환 통영시의회 의장의 지목에 따라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챌린저로 새마을운동 통영시지회 황종관 회장과 경남개인택시조합 통영시지부 백덕관 지부장, 통영시 의사회 이진석 회장을 지목했다.

 강석주 시장은 “고위험 시설에 대한 방역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생활방역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코로나19 극복에 노력할 생각이다”며 “시민 여러분들도 마스크 착용 등 생활 방역 수칙 준수에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방역을 기울인 결과 지역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