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군 자원봉사센터, LH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LH 도시재생주택처 임직원 참여, 안심 DIY 공기청정기 제작 및 기부활동 펼쳐

 함양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구상)는 13일 기관단체청사 회의실서 LH 도시재생주택처(처장 김정민)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녕한 우리집 안심 DIY 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기청정기를 제작했다.

 LH의 후원과 참여로 실시한 이날 활동에서는 오전부터 LH임직원들이 손수 공기청정기를 제작했으며 이렇게 제작한 공기청정기 46개를 지역 내 요양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김정민 LH 도시재생주택처장은 “평소 지역기업으로서 어려운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해오고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구상 자원봉사센터장은 LH와 함양과의 오랜 인연에 대해 언급하면서 “LH 도시재생주택처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공기청정기가 지역 내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진주에 위치한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평소 전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