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진주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5·6대 위원장 이·취임식5대 박윤철 위원장 이임·6대 박성식 위원장 취임

진주경찰이 청소년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청소년지도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 선도와 보호에 앞장서 온 5대 박윤철 위원장이 이임하고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을 위해 힘을 쏟겠다는 박성식 제6대 신임 위원장이 취임했으며, 모범 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도 전달했다.

취임식에는 서성목 진주경찰서장을 비롯해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지난 1년간 학교폭력 예방·모범 청소년 장학금 전달 등 청소년 선도와 보호에 노력한 5대 박윤철 위원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6대 박성식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청소년 선도 등 사회적 약자 보호에 기여한 위원에 대한 감사장 수여와 신임 청소년지도위원도 위촉했다.

서성목 서장은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치안 공동체로서 청소년들의 비행 예방 활동과 사회적 약자를 보호해 왔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박성식 위원장은 “경찰과의 지속적인 업무 협조와 예방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현찬 기자  hclee3949@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