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제3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료하림공원 파크골프장서 100여 명 참여, 우승 김윤길·김병채 씨

제3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가 하림공원 파크골프장서 100여 명의 파크골프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함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함양군파크골프협회(회장 박영권)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 모두가 발열 체크, 마스크 의무 착용, 손소독제 사용을 비롯해 대회 3~4일 전 수도권 방문자 대회 참가 금지, 오찬은 읍·면·개인별 식사 유도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군내 체육행사가 대부분 취소됐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된 이후 열린 첫 대회로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군의원, 송경열 군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파크골프는 생활체육에 가장 부합하는 스포츠로서 골프와 같이 높은 비용을 요구하지 않는 경제적이고 실속 있는 스포츠”라며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 모두 경기를 즐기고 회원 상호 간에 우애와 친목도 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Park(공원)와 Golf(골프)의 합성어로 나무로 만든 클럽 1개와 플라스틱 공을 사용해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로 노령화 사회와 백세시대에 걸 맞는 최고의 생활체육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