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함양군볼링장, 볼링 기초 강습반 무료 운영27일까지 성인·학생반 김효겸 강사 재능기부 무료 강습…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함양군볼링장은 제1기 볼링 기초 강습반 수강생 17명을 모집해 오는 27일까지 무료 강습을 실시하고 있다.

강습시간은 성인반의 경우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20분부터 11시50분까지며, 학생반은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20분부터 5시20분까지로 볼링프로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효겸 볼링 선수의 재능기부로 무료로 운영된다.

볼링 기초 강습반은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은 함양군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한 군민들에게 볼링 스텝, 손동작 등 볼링 입문 기초 자세 등을 자세하게 강습 받을 수 있다.

김효겸 강사는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은 군민들이 바른 자세로 볼링을 칠 수 있도록 자신의 재능을 고향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성심껏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함양군민들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친목 도모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함양군볼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운영되며, 볼링에 관심이 있거나 입문하려는 이용객들은 함양군볼링장 내 볼링용품 전문점(프로샵)에서 볼링공을 자신의 체형에 맞게 지공하고 기타 필요한 개인 볼링용품을 구입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볼링 기초 무료 강습반 운영에 협조해 준 볼링프로샵 대표 김효겸 강사에게 군민들이 즐기며 볼링을 배울 수 있도록 재능기부에 감사하다”며 “이번 강습반 운영으로 볼링이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2개 레인 규모의 함양군볼링장은 일반 2500원, 학생·군인 2000원, 어린이·노인 15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1250원이고, 볼링화 대여료는 1000원으로 볼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