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합천도서관 신축년 새해맞이 책과 함께이달 다양한 독서 진흥 행사 운영

새해를 맞아 적극적인 독서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합천도서관(관장 배향숙)이 다양한 이달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올해 나만의 북킷리스트’는 올해 읽을 나만의 북킷리스트를 작성해보는 행사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종합자료실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올해 탁상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신축년도 책과 함께라牛’, 소가 나오는 어린이 도서를 대출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음메 음메 들려줄게 소의 이야기’가 함께 열린다.

북 드라이브스루와 같은 방식으로 ‘새해도 영화는 계속 된다-임시 휴관 중 DVD 대출’ 행사를 통해 책뿐만 아니라 영화 DVD 자료도 대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새해 시작에 읽기 좋은 도서를 주제로 올해의 시작은 이 책으로 운영되며 새해를 맞아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표지도 내용도 비밀인 블라인드 도서를 어린이실 종합실에서 각각 10권으로 빌려 갈 수 있다.

블라인드 도서는 기존 대출 가능 권수 10권에서 추가로 대출 가능하며 대출 시 손소독제가 증정된다.

행사별 자세한 내용은 합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합천도서관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주제와 독서활동을 마련한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석 기자  lh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