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문화종합
국립진주박물관 설맞이 체험 꾸러미 사전 신청하세요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박물관 누리집서 신청…300가족 추첨 배송

국립진주박물관(관장 장상훈)은 설맞이 행사의 일환으로 비대면 프로그램인 ‘체험 꾸러미 배송’을 마련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박물관 누리집에서 꾸러미 배송을 위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이번 박물관 설맞이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자 박물관 휴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설 연휴를 앞두고도 개관 여부가 불투명함에 따라 관람객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박물관 행사와 함께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대면·비대면 행사를 병행하는 형태로 준비했다.

그중 비대면 프로그램의 하나인 ‘체험 꾸러미 배송’은 설 연휴 전에 꾸러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사전 신청을 받는다.

신청 기간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며, 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3일간의 신청 접수 완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가족에게 체험 꾸러미가 배송된다.

체험 물품은 어린이들이 색칠해서 꾸밀 수 있는 올해 벽걸이형 컬러링 달력과 온 가족이 즐겁게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윷놀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오는 3월7일까지 전시 예정인 “오희문의 난중일기 ‘쇄미록’-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특별전의 리플릿과 연계 제작 물품인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도 동봉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들고 지치는 요즘 박물관 행사와 함께 잠시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진주박물관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기획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찬 기자  hclee3949@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