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메이드인수선공, 함양 수동면 도북마을 집수리 재능기부서춘수 군수 회원들과 함께 도배·장판교체·전기수리 등

함양군 자원봉사단체인 메이드인수선공(회장 권배근) 소속 회원들이 수동면 도북마을에 거주하는 장애인 부자세대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 참석한 회원들은 각자 분야를 나눠 도배, 장판교체, 미장, 전기수리 등을 통해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권배근 회장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집수리 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며 “올해는 더욱 열심히 활동해 좀 더 많은 세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을 방문해 함께 봉사활동을 펼친 서춘수 군수는 “행정의 손길이 미처 닿지 못하는 곳에 메이드인수선공과 같은 봉사단체들이 열심히 활동해 줘 무척 감사하다”며 “봉사는 무엇보다 꾸준함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이드인수선공은 사회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로 구성돼 주거환경이 열악하지만 경제적 부담 등을 이유로 집수리할 형편이 되지 않는 세대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위해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재능기부 단체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