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해시-엔에스비에스 주식회사(에이빙뉴스) 업무협약대한민국 기업을 전세계에 가장 많이 알린 글로벌 미디어

 김해시는 지난 2일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AVING NEWS)’를 운영하고 있는 엔에스비에스(주) 김기대 대표와 의생명산업 육성발전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엔에스비에스(주)는 상호 협력을 통해 김해강소연구개발특구 육성발전 자문, 국·내외 의생명산업 시장동향 및 정보교류를 통해 유망한 의생명 기업 발굴 및 유치에 머리를 맞대기로 했다.

 또한,  국내 유일 의생명·의료기기 강소특구 지정 2주년 기념으로 올 6월에 개최 예정인「2021. 김해국제 의생명과학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에도 적극 지원하기로 협의하였다.

 에이빙뉴스는 779개 뉴스 및 블로그, 54개국 국가별 주요언론사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매년 100여 회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전시회 미디어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망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취재해 전세계에 보도하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이다.

 허성곤 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최신 의생명 산업 정보를 발빠르게 공유하여 신규 사업 발굴 및 유망 기업 유치 등을 통해 의생명산업 육성에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기정 기자  mgj@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기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