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서춘수 함양군수 능동적·활기찬 현안업무 최선 당부간부회의서 현 상황 능동적 적극적 업무 중요, 엑스포 성공개최·산불 등 현안업무 추진 만전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서 능동적이고 활기찬 자세로 당면현안업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함양군은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 및 가축전염병 확산 방지, 산불예방 등 현안업무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처가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이라며 “모든 업무에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능동적이고 활기찬 자세로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180여 일 앞으로 다가온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철저한 감염병 대책, 온·오프라인 행사 준비, 콘텐츠 강화, 엑스포 붐 조성 등 모두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만큼 백신 수급과 시설설치 등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봄나들이를 비롯해 모임 등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므로 군민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도 적극 임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농촌 유토피아 사업 연계 새로운 사업 발굴, 예산 조기 집행, 인구늘리기, 국도비 확보, 산불 방지, 4·7 보궐선거 공무원 중립 유지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군에서 다양한 대 군민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지만 군민들이 몰라서 혜택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며 “모든 군민에게 고루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대 군민 홍보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고 밝혔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