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고성군 김두관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지역현안 해결·예산확보를 위한 발 빠른 행보

고성군은 기획재정위원회 소관 현안사업 추진 협조 및 국·도비 확보 정보 공유를 위해 지난 7일 기획재정위원회 김두관 국회의원(경남 양산 을)을 초청해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달 23일 김영배 국회의원(행정안전위원회, 서울 성북 갑), 지난달 30일 지역구 정점식 국회의원, 지난 4일 최종윤 국회의원(보건복지위원회, 경기 하남)에 이어 네 번째로 실시하는 간담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기획재정위 소관 주요 사업인 △2022년 어촌뉴딜 300사업 △고성하이화력 발전소주변지역 특별지원사업 △무인기 종합타운 조성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농촌협약 등에 대해 국비확보를 위한 지원을 요청했고, 마동지구 다목적농촌용수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김두관 국회의원은 “초청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경남 소식에 귀 기울이고 지원해 왔듯이 여러 채널을 통해 고성군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백두현 군수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고성군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함께 힘써줄 것을 믿는다”며 발전적인 협력관계를 이어 나가자고 말했다.

고성군은 지역현안 해결과 국비확보를 위해 발 빠른 행보를 계속 이어 나가기 위해 오는 14일에는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박영순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문정복 국회의원(국토교통위원회, 경기 시흥 갑), 조정식 국회의원(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경기 시흥 을)도 향후 방문 예정이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