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고성군 군민 건강증진 위해 하얀메디컬과 협약 체결진료비·건강검진 이용 혜택 등 위한 업무 협약

고성군과 하얀메디컬(대표원장 이병송)이 군민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양 기관은 하얀메디컬 회의실에서 고성군민을 위한 진료비 및 건강검진 이용 혜택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백두현 고성군수와 이병송 대표원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서를 바탕으로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호 협력 및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성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해 하얀메디컬을 이용하는 경우 진료비, 일반 건강검진, 종합건강검진 이용 혜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백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하얀메디컬이 고성군과 인접한 진주시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보다 많은 군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도움을 준 하얀메디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두 기관의 관계를 돈독히 다져 함께 발전해 나가는 고성군과 하얀메디컬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에 이병송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하얀메디컬이 고성군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게 됨에 감사를 표한다”며 “고성군민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하얀메디컬은 지난 2001년 하얀피부과의원으로 개원했으며, 2019년 진주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으로 확장 이전했다.

또한 10여 개 진료과목을 갖추고 우수한 의료진으로 구성돼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