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 업무협약 체결공룡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홍보 활동·관람객 유치 활동 협력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엑스포조직위)는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와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고성군청 군수실서 조직위원장 백두현 고성군수와 배종욱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엑스포조직위는 LX 경남지역본부 주관 회의·행사가 고성군에서 개최될 시 행정 지원·편의를 제공하고, LX 경남지역본부는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용 차량 100대 공룡엑스포 홍보 스티커 부착, LX TV(유튜브) 등 공룡엑스포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배종욱 본부장은 “오는 10월 열리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축제의 생기를 불어넣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에서 활용 가능한 방법을 통해 고성공룡엑스포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두현 군수는 “국토정보의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가 적극적으로 공룡엑스포 홍보에 협력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1일부터 11월7일까지 개최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엑스포조직위 또는 인터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