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골프부 경기’ 고성노벨컨트리클럽서 열려2021 전국시·도대항학생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골프부 경기

고성군은 ‘2021 전국시·도대항학생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골프부 경기’를 9·10일 고성군 회화면 고성노벨컨트리클럽서 개최한다.

대한체육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제50회 전국소년체전경기를 종목별로 분산해 개최하고 있으며 골프부 경기는 경남골프협회(회장 김욱춘)의 유치 노력 끝에 고성군 노벨컨트리클럽서 개최하게 됐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회장 이중명)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2021 전국시·도대항학생대회를 겸해 개최되며, 17개 시·도 대표선수들이 13세 이하 남·여자부, 16세 이하 남·여자부로 나눠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단체전, 개인전 최종 우승을 가린다.

참가자 전원은 코로나19 검사 후 참가하고, 경기장별 참여 인원을 50인 미만으로 관리해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대회를 개최한다.

백두현 군수는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이번 대회가 고성군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아름다운 고성의 필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