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고성군 #아동권리송 동영상 챌린지 공모전 “이리 온 칠드런, 아이 행복해 고성!”

고성군은 오는 31일까지 아동권리 동영상 제작으로 주민 참여 및 아동권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아동권리송 동영상 챌린지 공모전’을 실시한다. 

맥도날드 빅맥송을 아동 4대 권리를 내용으로 하는 가사로 개사한 아동권리송 동영상을 공모한다.

아동권리송을 따라 부르거나 노래에 맞춰 춤만 추거나 립싱크를 하는 등 아동권리송을 즐기고 있는 1분 이내의 동영상은 무엇이든 참가 가능하다. 

고성군 홈페이지 및 공고문, 고성군 공식밴드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 및 이메일 접수한 뒤, 제작한 동영상을 고성군 공식밴드 공모전 관련 게시물에 올리면 된다.

공모전 심사는 2차에 걸쳐서 이뤄지며 △아동권리상 5명 10만 원 △아동친화상 10명 5만 원 △아동참여상 100명 1만 원으로 상금은 고성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입상한 동영상은 고성군 홈페이지, 고성군 공식밴드 등에 게시되며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아동권리 홍보 캠페인 및 아동권리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백두현 군수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해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아동 권리 증진에 노력하겠다”며 “모든 아동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