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인산가 주요 제품 공식 인정 상품 선정㈜인산가 19종 제품·㈜인산농장 6종 제품 공식 인정 상품
대중성 확보한 죽염제품, 생활·기호식품으로 큰 인기 중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인산가의 제품 19종·㈜인산농장의 제품 6종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인산가의 인산죽염고체·분말, 인산자죽염고체·분말, 인산프리미엄알칼리죽염·과립, 인산물죽염골드·실버, 인산복해정, 인산바다참맛, 인산죽염고추장·된장·간장·건빵·커피, 인산건강된장, 인산죽마고우환, 인산99죽염포도당, 인산개운한치약 19종과 ㈜인산농장의 탁여현, 산양삼농주, 청비성, 월고해42, 적송자53, 적송자72 등 6종이다.

함양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인산가에서는 100여 종에 달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자연치유에 기반을 둔 원리로 만들고 있으며, 한국 토종의 탁월성을 바탕으로 자연친화적 기능성 식품·항암식품을 개발해 건강식품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윤세 회장은 지난 2016년 12월1일 해양수산부 장관의 지정을 받아 ‘대한민국 수산 식품명인 4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윤세 회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통해 코로나19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항노화와 건강의 가치를 알리겠다”며 “엑스포 슬로건인 ‘생명 연장의 꿈’에 걸맞은 제품들이 인정 상품으로 선정돼 이를 통해 엑스포 홍보·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종순 사무처장은 “새로운 개념의 소금인 죽염은 환원력이 뛰어난 항노화 제품으로 죽염을 이용한 인산가의 대표 제품들이 엑스포 공식 인정 상품으로 지정됨에 따라 상호 간의 협력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엑스포를 통해 현재와 미래 건강사업의 중심지 함양이 되고 나아가 엑스포도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 상품은 현재까지 50개 제품이 선정됐고 인정 상품들은 엑스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태수 기자  ht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