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스(S)뉴욕치과, 업무협약 체결

(재)김해시복지재단(허만원 대표)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김해시 장유 소재 에스(S)뉴욕치과와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을 위한 상호 교류를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달준 에스(S)뉴욕치과 원장님, 심우영 서부노인종합복지관장, 그 외 담당자가 참석해 진행됐으며 에스(S)뉴욕치과와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이 상호 협력해 복지관 이용자의 치아 건강관리에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에스(S)뉴욕치과는 최근 장유지역에 개원했으며 임플란트의 1인자로 알려진 유달준 박사 외 2명의 치과의사가 운영하는 병원으로서 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의료적인 혜택을 위해 치과 상담, 치과 관련 강의,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봉사하는 역할을 잘 감당하기로 약속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협약식에 참여한 유달준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고 소신을 밝혔다.

심우영 관장은 “속히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돼 운영이 정상적으로 확대돼 어르신들에게 더욱 내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현재 코로나19 발생 이후 현재 김해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긴급 돌봄, 자율 이용 프로그램, 셔틀버스 운영, 기타 프로그램 비대면 서비스 등을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복지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진우 기자  ljw@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