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공연·연극
(사)극단현장 ‘카툰 마임쇼’ 공연내달 2일 대구 연경초등학교서 만나

(사)극단현장이 올해 신나는 예술여행에 선정돼 내달 2일 오전 11시에 대구광역시 연경초등학교서 공연한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올해 신나는 예술여행’은 일상에서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우수한 공연과 전시를 선보이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사업으로 더 많은 국민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해 약 400여 개 예술 단체가 전국을 누비고 있으며, 대구 연경초등학교에서의 공연은 대구광역시교육청이 협력한다.

‘카툰 마임쇼’는 극단현장의 대표적인 레퍼토리로 판토마임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살린 유쾌하고 활력 있는 작품으로 관객 참여 부분이 있는 만큼 관객들은 능동적으로 공연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배우들은 몸짓과 표정만으로 웃음, 허전·애잔함, 희망 등을 관객들에게 전한다.

마임 공연 특유의 위트와 재치, 페이소스로 아동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공연이며 ‘카툰 마임쇼’는 마이미스트 고재경(연출)의 위트와 마임테크닉이 녹아 있는 1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마치 카툰(만화)의 한 장면처럼 유머가 담기고 생각해 볼 무엇이 존재하는 작품이다.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발열 증상이 있는 관객의 입장을 제한하고, 손소독제·여분의 일회용 마스크 구비, 좌석 간 간격 유지를 통해 감염에 대비할 예정이다.

서혜림 기자  qaws5911@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혜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