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사)자연보호연맹 김해시협의회, 잠깐 멈춤 캠페인

(사)자연보호연맹 김해시협의회는 읍·면·동 지회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잠깐 멈춤’ 캠페인을 추석 전까지 집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연보호연맹 김해시협의회는 본격적인 휴가철부터 시민 왕래가 잦은 곳을 찾아 ‘잠깐 멈춤만이 정답입니다’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자발적인 잠깐 멈춤을 호소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세가 멈춰 다가오는 추석에는 소중한 가족과 함께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 전까지 읍·면·동 지회와 함께 잠깐 멈춤 동행 캠페인을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조숙자 협의회장은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돼 청정한 김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전 회원이 동참하게 됐다”면서 “우리 모두 사랑하는 가족과 이웃을 위해 잠깐 멈춤 캠페인에 동참해 주길 간곡히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보호연맹 김해시협의회는 총 5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김해시 최대 자연환경보전단체로 매년 지속 가능성에 기초한 자연환경 보전활동에 열정을 쏟고 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을 위해 자원봉사단체와 협력해 2000여 장의 마스크를 직접 만들어 기부하는 공익사업 실천에도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해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 이후 2번의 연장을 거쳐 오는 29일까지 유지된다.

이진우 기자  ljw@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