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향토기업 ㈜무학 ‘2021경남고성공룡엑스포’ 홍보 동참무학 대표주류 좋은데이 ‘2021경남고성공룡엑스포’ 홍보라벨 부착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이하 엑스포조직위)는 향토기업 ㈜무학이 대표 주류상품 ‘좋은데이’에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라벨을 부착해 홍보활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무학은 좋은데이에 홍보 라벨을 부착해 경남 고성 당항포관광지에서 개최되는 공룡엑스포 행사의 개최를 알리는 등 상호 홍보활동과 무학의 네크워크 등을 활용한 관람객 유치 등 성공적인 지역축제의 개최를 위해 약속했다. 

㈜무학 관계자는 “경남지역 향토기업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무학의 대표소주 ‘좋은데이’를 통해 고성공룡엑스포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내달 열리는 다섯 번째 공룡엑스포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치유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두현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대표 향토기업 (주)무학이 공룡엑스포 홍보에 적극 관심을 가져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코로나19 대응 지침과 정부 방침, 행사 방역관리 지침 등을 준수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7일까지 개최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고성군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관련 문의는 엑스포조직위로 하면 된다.

손명수 기자  sm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