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조선·경제
산청군 ‘농·축산물 소비 쿠폰 지원 사업’ 선정오프라인 로컬푸드 장터 2곳 추석 특판

산청군은 정부가 추석을 맞아 추진하는 ‘농·축산물 소비촉진 쿠폰 지원 사업’에 선정돼 국비 5000만 원을 지원받는다고 밝혔다.

농·축산물 쿠폰은 산청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산엔청쇼핑몰서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소비자들은 쇼핑몰 홈페이지서 회원 가입 후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1인당 1만 원을 한도로 농·축산물 결제 금액의 20%를 지원하며, 추석 연휴인 오는 22일까지는 할인 혜택을 1인당 2만 원 한도로 일시 상향한다.

산청군은 현재 진행 중인 추석맞이 산엔청쇼핑몰 선물세트 기획전과 연계해 특판을 진행할 방침으로 이와 함께 산청군 지역 내 오프라인 장터 2곳에서도 추석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단성농협 맞은편에 위치한 산엔청 마실장터서는 사과와 송이버섯, 샤인머스캣, 고구마, 건고추, 밤, 햅쌀, 콩 등을 판매하며, 산청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산청사랑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통영~대전 간 고속도로 산청휴게소 상·하행선에 위치한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서는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로페이, 산청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우수한 산청의 농·축산물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농업과 농촌을 돕는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태준 기자  ktj@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