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
산청군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진행이달 22일 동의보감촌서 산엔청 직거래장터
같은 기간 산청IC 약초시장 페이백 이벤트

산청군은 추석 연휴인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동의보감촌과 산청IC 앞 산청약초시장서 추석맞이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연휴 기간 동의보감촌에서 총 27개 업체가 100여 가지 제품을 선보이는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연 염색과 도자기 목공예 등 30여 가지 공예 제품과 더덕, 산양삼, 두릅, 버섯, 생건재 등 16가지 약초 제품, 꿀과 조청, 오소리 화장품 등 54가지 농·특산물 판매부스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산청군수출협회 홍보관을 통해 우수 수출 농·특산물 전시 홍보도 진행하며, 동의보감촌 직거래판매장터서는 행사기간 중 구입 영수증 5만 원당 산청사랑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거래판매장터와 동의보감촌 내 상가에서 구매한 영수증 모두 가능하며, 당일 최대 6매(30만 원 구매 시 상품권 6매) 한도로 식사와 차류는 제외된다.

이와 함께 산청IC 앞 산청약초시장에서도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페이백 행사를 진행해 약초시장 내 판매장에서 5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산청사랑상품권 1만 원을 돌려주며, 1인 구매액 합산 기준으로 당일 최대 6매까지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피톤치드 가득한 소나무 숲과 약초향이 가득한 동의보감촌과 지리산 약초를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산청약초시장에서 추석 선물을 마련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산청 농·특산물 소비 확산과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태준 기자  ktj@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