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합천
합천군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 팸투어

합천군은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들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5인의 트래블리더들은 가을 미식&힐링 투어와 가을 레저 투어 2개 조로 나눠 팸투어를 진행했다.
 
가을 미식&힐링 투어는 가야산별빛농장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가을 단풍으로 물든 소리길을 걷고 산채 한정식을 맛보고 커피체험마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즐기며 합천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가을 레저 투어에서는 황코스모스와 핑크뮬리로 아름답게 물든 신소양 체육공원을 한바퀴 돌고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합천의 5만 년 전 운석충돌구로 착륙하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또한 합천의 대표 관광지인 영상테마파크에서 개화기 의상 체험과 국보테마파크의 루지, 서바이벌체험까지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겼다. 
 
특히 합천의 대표 가을 관광지인 황매산에서는 노을빛 아래 일렁이는 억새의 장관을 만날 수 있었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트래블리더들은 사진만 찍고 이동하는 팸투어가 아니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가득해 기억에 남는다며 다음에 친구들과 꼭 다시 방문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문동구 관광진흥과장은 “비록 소규모로 진행된 투어였지만, 두 개조로 나눠 진행된 덕분에 합천의 관광지를 보다 더 많이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대학생들과 같은 젊은 관광객들이 합천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석 기자  lhs@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