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사천시 ‘제13회 농업한마당축제’ 농업 분야 유공자 표창 수여

사천시가 올해 동안 농업발전과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농업인·유관단체 등 농업 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시는 제13회 온라인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에 맞춰 시청 대회의실서 농업 분야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열고, 3개 분야·2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표창 대상자만 모인 가운데 수여식이 개최됨에 따라 유공자들의 업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28일 농업한마당 축제 유튜브 개막 방송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송도근 시장은 “농업발전을 위해 애쓴 공로를 코로나19 관계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축하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개막 방송을 통해 알릴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제13회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는 ‘사천농업의 꿈 하나 돼 미래로’라는 주제로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축제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리며, 온라인 개막식, 홍보영상 공모전, 축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농업한마당 5행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가 마련된다.

특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감, 토마토, 한우 등심, 간장·된장 세트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와 사천몰 연계 특별 할인이 준비된다.

또한 온라인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오는 30·31일까지 이틀간 삼천포대교공원 주차장서 농·특산물 현장 판매도 열린다.

김효정 기자  khj@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