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거제대학교 교원·학생 거제시장 표창 수여지역사회 발전·봉사 기여

거제시는 거제대학교 국제세미나실에서 거제대학교 교수 및 학생 등 10명에게 거제시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거제대학교 메카트로닉스과 우종식 교수는 대우조선해양(주)에서 퇴임한 이후 거제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지난 6년여 간 400여 개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자문과 AI융합 기술 인력 양성에 대한 노력을, 백정훈 학생 외 8명에게는 대학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참여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표창장 수여식에서 조욱성 거제대학교 총장은 거제시장에게 취업역량 강화와 조선산업 현장 AI융합형 인재 양성 등 거제대학교의 발전과 학생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거제대학교 개교 제31주년을 맞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욱성 거제대학교 총장은 인사말에서 “거제시가 거제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가지고 있는 관심과 지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지역 내 유일한 대학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유능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대한민국과 거제의 미래는 청소년들에게 달려있다고 강조하면서 “거제시도 청소년들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시책을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하면서 힘과 용기를 내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규 기자  lsg@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