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남 광양
광양 배알도 섬 정원 제2차 SNS 이벤트배알도 방문 인증 사진 업로드 시 추첨 통해 선물 증정

광양시가 ‘한국관광공사 올해 봄 시즌 안심 관광지 25선’으로 선정된 배알도 섬 정원 제2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배알도 섬 정원의 안심 관광지 선정을 기념해 배알도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봄을 선물하기 위해 포토존을 설치했으며, 광양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 투어’(gwangyang_tour)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배알도 섬 정원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광양 여행을 태그하고 업로드하면 되고,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내달 2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지금 배알도는 작약, 패랭이, 병꽃 등 향긋한 꽃들이 곱게 피어나고 있다”며 “바다를 가로지르는 해상 보도교를 건너면 상큼한 바닷바람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관광공사가 안심 관광지로 선정한 배알도 섬 정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보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아름다운 섬 정원도 즐기면서 이벤트 선물도 잡을 수 있는 1석 2조 여행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는 제1차로 이벤트 참여자 50명을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발송했다.

한옥철 기자  hoc@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옥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