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기획
스마트폰 전신 보호필름 판매

스마트폰 전신 보호필름 3M 모바일쉴드를 스마트폰 토탈샵 어플리메이트 매장에서 판매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전문부착점 어플리메이트(대표 김한결)는 5일 쓰리엠 모바일쉴드 공식판매원 엠비트아이엔씨(대표 이승우)와 물품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플리메이트는 쓰리엠 에스톡과 모바일쉴드까지 공식지정부착점으로 인정받으면서, 쓰리엠에서 생산되는 액정보호필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라인을 모두 갖추게 됐다.

어플리메이트는 쓰리엠 Estoc(에스톡)과 모바일쉴드 뿐만 아니라, 디웁스, 리얼룩, 허그유, 애니실드 브랜드 공식지정부착점으로 지정됐다.

여기에 SGP, 퓨어메이트, 인비지블, 블리스, 아이패이스(iface), 닥터쉴드 등의 액정보호필름도 판매하면서 명실상부한 액정보호필름 전문부착점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판매되는 쓰리엠 모바일쉴드는 세계적으로 기술을 인정받은 3M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aint Protection Film, PPF) 제조기술과 3M 스카치 점착기술로 새롭게 개발된 전신 보호필름이다.

투명폴리우레탄 재질로 한 차원 높은 신축성과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보호필름에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전신 쉴드를 부착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접착면에 먼지와 이물질이 발생하며, 접착부위가 떨어지거나 미관상 좋지 않는 변색을 방지하는 장점을 지녔다.

우레탄임에도 불구하고, 투과율이 좋아 프리즘현상과 유막현상을 억제하며 부착 직후부터 오래도록 편안하고 시원한 시야를 자랑한다.

한편,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 프랜차이즈 어플리메이트는 기존의 한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점을 탈피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하면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최근 급증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액세서리 및 보호필름 시장을 겨냥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현재 서울 강남본점, 강남역점, 강동점, 경기 분당점, 광주 충장로점, 대전점, 대전 둔산점, 부산대학점, 경성대점이 오픈했으며,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점, 경기 안산점, 전남 순천점 등이 8월 중순 오픈 예정이다.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및 쉴드를 부착서비스는 어플리메이트 홈페이지(<a href=http://www.applimate.co.kr target=_blank>www.applimate.co.kr</a>)를 통해 가까운 지점을 찾아 문의 및 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