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임원진 연임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영숙)는 9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2012년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각 여성단체별 임원과 김창호 부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주요업무 추진현황보고, 2011년도 결산보고 및 2012년도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 각 단체 퇴임 회장의 감사패 수여가 있었으며, 2012년 여성단체 활동계획에 대한 활발한 토의도 진행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박영숙 회장, 최인숙 부회장, 김영덕 감사, 이옥희 사무국장 등 현 임원들은 연임되었으며, 결원 임원 부회장 자리에 백순임(적십자봉사회)회장이 선출됐다.

또한 이번에 퇴임하는 김경순(한국부인회), 김태순(새마을부녀회), 유영희(고성청년회의소부인회)회장에게는 감사장과 기념품이 전달되었다.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인복지시설 목욕봉사, 노인복지회관 급식봉사, 명절 어려운 세대 위문사업, 여성결혼이민자와 친정어머니 맺기 사업, 가족사랑캠프 등 건강가정활성화사업은 물론 여성결혼이민자와 나들이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여성들의 개발을 위한 고성군 여성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참여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성옥 기자  gs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성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