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4대악 근절 붐조성 위한 '반짝 퀴즈'고성경찰서, 도내 최초 개최 적극 홍보활동 나서
   

고성경찰서는 22일 고성실내체육관에서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새마을 지도자 한마음대회에 참석, 행사 참가자 800여 명을 대상으로 4대 사회악(성폭력, 학교폭력, 가정폭력, 불량식품) 예방, 대처요령, 일반상식, 넌센스 등 10분 반짝퀴즈 풀기 행사를 개최, 4대 사회악 척결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퀴즈 정답자에게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 홍보 팜플렛등을 배부하고, 고성서 직원(전의경)으로 구성된 “고성의 찬가”기타 연주등 이벤드를 실시, 참석 대상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의 취지는 각종 행사가 많은 행락철 가족이나 행사참가자 등을 대상으로 4대 사회악과 관련된 주민을 찾아가는 반짝 퀴즈등이벤트를 통해 대군민의 관심도 제고 및 범죄예방, 대처요령 학습기회 제공등 4대 사회악 붐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참석한 새마을 지도자 김 모씨는 “새 정부들어 경찰이 추진하는 4대 사회악관련 내용을 잘 알 수 있었으며 특히, 반짝이벤트는 선선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재구 고성경찰서장은 “체육회, 사생대회등 각종 행사시 관내 학생, 일반인들이 참가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반짝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4대악 근절 붐을 조성, 안전하고 행복한 고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성옥 기자  gs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성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