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꿈을 향해 뛰어라! 교육장기 초·중학생 종합육상경기대회 개최초·중학생 500여명 참가 열띤 경쟁 펼쳐

밀양교육지원청은 오는 11일 오전 교육장기 초·중학생 종합육상경기대회를 밀양공설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교육장기 초·중학생 종합육상경기대회는 초등학교 제49회, 중학교 제40회를 맞이하는 대회로 스포츠 영재의 조기발굴을 통한 경쟁력 있는 우수선수 육성을 목표로 교육감기 육상대회와 2014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평가전을 겸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올해는 초등 22개교, 중등 13개교에서 500여명의 선수들이 초등 8개 종목, 중등 12개 종목의 경기가 열렸으며, 학생들은 페어플레이 정신에 입각해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뽐내며 제2의 우사인 볼트를 꿈꾸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신진용교육장은 대회사에서 “학교체육의 활성화 및 경남교육청에서 특색과제로 추진하는 ‘운동하는 학교’ 의 확산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가꾸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또한 최선을 다해 선수들을 지도한 일선학교 교장선생님과 지도 선생님, 대회 개최에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밀양시와 체육회 관계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우동원 기자  dw-woo7330@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