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희망천사 기탁증서 전달거제시 새마을금고 협의회 거제·대우조선해양(주)·삼성중공업(주)

   
 
지난 17일 거제시 새마을금고 협의회는 1004만 원을 (재)거제시 희망복지 재단에 기탁, 아름다운 기부자  ‘희망천사 제30호’가 됐다.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잊지 않고 아름다운 정성을 모아 기부에 동참한 거제 대우조선해양(주), 삼성중공업(주), 옥포, 능포 5개 새마을금고는 평소에도 거제시 발전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활발히 해 오고 있다.
 
새마을금고 협의회 측은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한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소외된 이웃을 직접 찾아가지 못하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재단이 애써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 나누고 봉사하는 금융기관이 되겠으며, 앞으로 매년 재단에 기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해안 재단 이사장은 “시민사회가 성숙해지고, 시민의식이 성장할수록 소외된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데, 금융기관에서 앞장서서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주시니 큰 힘이 된다. 정성껏 모아주신 기부금이 잘 사용돼 모두가 행복한 복지거제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