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제18대 거제시 부시장에 강해운 경남도 도시건설국장 발령26일, 취임식 갖고 본격 업무에 들어가

   
 
지난 26일, 거제시 강해운 부시장이 취임하고 본격 시정업무에 들어갔으며, 강해운 부시장은 경남도 인사발령에 따라 이날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지난 2007년 7월부터 1년 반 동안 거제시에서 도시건설국장으로 근무했다”고 거제시와 인연이 있었다면서, “민선 5기가 결실을 맺는 중차대한 시점에 다시 한 번 거제시를 위해 일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도정경험과 거제시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시장님께서 마음껏 시정을 펼쳐나가실 수 있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훌륭한 리더십을 가진 시장님께서 민선 5기를 성공적으로 갈무리하시고 우리 거제가 또 한 번의 새로운 비상을 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취임사를 마무리 했다.

거제시 강해운 부시장은 경남 진주 출생으로 1975년 9월 공직 임용 후, 2007년 7월 거제시 도시건설국장, 2012년 7월 창녕군 부군수, 2013년 1월 경남도 건설방재국장을 역임하고, 지난 26일 거제시 부시장에 취임했다.

강해운 부시장은 시정 업무파악으로 거제시정에 발 빠르게 매진한다는 계획이며, 이를 위해 시와 면·동 업무보고 청취 그리고 언론사 여론 청취 등도 계획돼 있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