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개그 樂 콘서트’ 거제공연, 느낌 아니까~내달 22일 오후3시·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대한민국 일요일 밤 최고의 시청률과 최고의 코너를 자랑하는 ‘KBS 개그 콘서트’ 공연이 내달 22일 오후3시,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2차례 펼쳐진다.
   
 

거제시민의 배꼽을 책임지며, 웃음을 주게 될 거제공연에서는 ‘개그 樂 콘서트’라는 공연용 버전으로 제작돼 각각의 재미난 코너들로 구성됐으며, 지방에서는 보기 드문 ‘개그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2월 신학기 및 봄 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개그맨들과 코너를 가지고 대거 거제를 찾을 예정이며, 개그라는 장르를 통해 청소년과 온 가족이 함께 웃음과 행복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을 위한 내용과 출연진도 다양하고 화려하다. 남자가 필요 없는 이유, 아빠와 아들, 멘붕스쿨, 오성과 한음, 리얼리티 외 다양한 코너와 TV에서 볼 수 없는 공연용 코너를 별도 제작해 거제시민에게 선사한다.

유민상, 김기리, 이문재, 박소라, 김진철 등의 인기 개그맨들도 대거 출연하며,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그맨들의 숨은 끼와 매력을 거제문화예술회관 무대에서 직접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다.

예매는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전화예매(055-680-1050~1)도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예술기획부 680-1000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