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거제 양지초, 전국에어로빅체조대회 싱글 1위3인조 포함 5개 부문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수상

   
 
거제 양지초등학교 에어로빅부가 지난 28, 29일 인천계양문화회관에서 열린 제6회 전국에어로빅체조대회 겸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여자 개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선발전을 겸하고 있어 그 어느 대회보다 치열한 경합이 이루어진 가운데, 초등Ⅱ부 여자 개인 1위, 3인조 2위, 5인조 3위, 학생부 에어로빅스 2위, 에어로빅댄스 3위 등 5개 부문에서 입상 실적을 올렸다.

평일의 고된 훈련과 주말의 서울 장거리 전지훈련도 마다하지 않는 에어로빅 선수들의 열정과 거제NAC 이재순 원장의 열성적인 지도, 그리고 경상남도교육지원청 및 거제교육지원청, 거제시청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어 가능했다.

여자 개인 1위를 차지해 4월 일본 SUZUKI 월드컵과 6월 멕시코에서 열리는 세계에어로빅체조대회에 참가하게 된 김민지 선수(6학년)는 “열심히 노력해 반드시 한국을 대표하는 에어로빅 선수가 될 것이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에어로빅계의 김연아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양지초 에어로빅 선수들, 앞으로 있을 경남과 전국의 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본다.

한남일보  hannamilbo@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